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[학사] 2024-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안내 (~ 6/21(금) 까지)

관리자 2024-05-03 조회수 28

※ 논문심사 진행절차 상세내용 : 대학원 홈페이지 참조 http://www.grad.hanyang.ac.kr/academics/report03.php

※ 학과 문의: 02-2220-4752


1. 논문신청서/공청회 대체 및 실적증빙 서류 제출 안내 : https://tinyurl.com/2x7zlfml


2. 논문심사기간: 2024. 3. 6.(수) ~ 6. 17.(월)

    ※ 심사취소신청 및 논문심사위원 변경 : 2024. 3. 4.(월) ~ 5. 23.(목)

    ※ 논문제목 수정 : 2024. 3. 4.(월) ~ 6. 14.(금)

    ※ 논문심사결과 제출: 2024. 6. 21.(금) 16:00 까지 학과 행정팀으로 제출 (※기한엄수)


3. 심사결과 제출서류

※ 양식은 [붙임. 학위논문체제 논문양식 참조]. 온라인/인쇄본 최종 제출 전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교차검증 요망(표제지 연도, 날인 등)

※ 심사결과보고서는 HY-in 에서 출력되는 양식을 사용 바랍니다. (첨부파일 사용X)

작성  제출

석사

박사 / 석사박사통합과정

심사위원장 

 ①논문심사결과보고서(개인별) 1부

(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-1,4-2 참조)

 ①논문심사결과보고서(개인별) 1부

(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-1,4-2 참조)

심사위원장

 ②논문심사 회의록 1부

 ②논문심사 회의록 1부

학생

 ③겉표지 1부

 ③겉표지 1부

학생

 ④제출서 1부

 ④제출서 1부

학생

 ⑤인준서(서명 원본) 1부

 ⑤인준서(서명 원본) 1부

학생

 ⑥연구윤리서약서 국문(서명 원본) 1부

 ⑥연구윤리서약서 국문(서명 원본) 1부

학생

 ⑦연구윤리서약서 영문(서명 원본) 1부

 ⑦연구윤리서약서 영문(서명 원본) 1부

학생

 

 ⑧국문요지 1부

학생

 

 ⑨영문요지 1부

※ 심사기간 중 논문심사 포기자(심사미진행, 본인취소)는 불합격처리함


4. 심사위원 변경학생은 “심사위원별 심사대상 학생명단”을 재출력하여 심사를 진행해야 합니다.


5. 학위청구논문 체제(양식)은 대학원 기준에 따라 작성하기 바랍니다. (붙임7)


6. 논문 인쇄본 제출 : 2024. 6. 3.(월) ~ 6. 28.(금)까지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

    논문합격자는 인준된 논문 파일을 백남학술정보관 Web에 등록 후, 인쇄본 4부(석사,박사 공통 / 의학 3부)를 백남학술정보관에 제출합니다.

    인쇄본 제출시 백남학술정보관에서 “학위논문 제출확인서”에 확인 도장을 받아 학과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되오니 유의바랍니다.

    (졸업사정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)


7심사비를 지급자 중 해외송금 대상자가 있을시 학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8.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작성과 관련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내용은 백남학술정보관 홈페이지 “도서관 아카데미”

    (education/calendar/)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